TOUCH 정기구독
정기후원
총 게시물 42건, 최근 0 건
   

<발가락 프로젝트> 24번째 이야기 밴드 민중의솔 - ‘남은 숲’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6-05-12 (목) 14:05 조회 : 973


이번 24번째 공연무대에 오르는 한줌의 소리는 음악, 특히 '노래'를 중심으로 모입니다.

그러나 노래의 문제를 삶의 문제와 분리하지 않으려 하며 '좋은 노래'를 만들고 부르는 일이 인간의 삶과 어떤 의미로 연결돼있는지 질문하고 대답해보는 중입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의 정기모임과 비정기적인 소모임 등을 통해 만나오고 있습니다. 


한줌의 소리는 노래를 부르기 위한 전문 모임이라기 보다는 난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데 난 노래를 잘 못해라고 말하는 이들의 노래를 향한 좋아함, 사심 없고 절실한 마음만으로 모인 노래모임입니다 


2013331이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한줌의 소리 계절음악회를 만들어 여름’, ‘가을, 겨울’, ‘여름네 차례 공연을 성공적으로 올렸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연주회와 수련회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세계를 펼쳐가고 있습니다 


이번 무대에는 한줌의 소리의 음악 감독 김활성을 필두로 황진성, 문미진, 조광희, 이원혜, 오종현, 곽주나, 김소라가 무대에 오릅니다 


지난 공연부터 공연 시간은 기존 오후 7시에서 오후 5시로 시간을 변경했습니다.

공연 다음날이 월요일인 것을 감안해 관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시간을 조정했습니다.

많은 홍보와 관심, 기도와 참석까지 해주신다면 정말 사랑합니다.


http://goo.gl/forms/Yp7nermdff

*사전 예약을 위해서 아래의 링크를 클릭 해 주세요. ^^



   

foot_이미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거부